한옥 정원에서 커피, 음료와 작품 전시회를 즐기는
Hanok cafe FOREST
로컬패스 혜택 | 음료, 상품등 구매시 10% 할인, 주전부리 제공, 블루베리 수확 체험(계절), 군고구마(계절) 등 매장 상황과 계절에 맞는 1가지 혜택 임의 제공 |

구불구불 마을 길로 들어가 여기에 정말 카페가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가다 보면 길이 끝나는 곳에 짜잔~ 하고 나타나는 한옥카페 숲!

넓은 정원에 앉아 카페를 둘러싸고 있는 숲을 멍하니 바라보며 여행의 쉼표를 찍을 수 있는 곳! 손님들의 온전한 쉼과 건강을 위해 정원의 잔디에는 약 한번 친 적이 없다고 해요. 번거롭고 힘들어도 일일이 손으로 풀을 뽑아서 관리하고 있다고 하니, 정원의 잔디가 더욱 특별해 보이네요.

잔디 정원에서는 귀여운 카페지기들인 냥이들도 만나 볼 수 있어요!
냥이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꼭 들러보시길 적극 추천해요!

한옥카페 숲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이 있어요.
식물의 진액에서 채취해 다른 꿀보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감로꿀인데요. 남편분께서 직접 양봉을 하셔서 어떤 유통과정 없이 귀한 꿀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, 카페에 오시면 꼭 시음해보시길 권해드려요!

여행을 빛나게 해줄 또 다른 힐링! 숲 카페로 오세요!


김나경 대표님은 그림 그리는 화가이기도 해요.
카페 구석구석 시선이 닿는 곳에는 화사하고 밝은 꽃 그림을 볼 수 있어요. 모두 대표님이 손수 그린 작품이기도 하지요.


운이 좋은 날은 대표님의 그림 전시회는 물론 여러 지역 작가의 작품 전시회를 만날 수 있어요.
카페 전체가 작품이기도 하지만 예쁘게 단장한 컨테이너 전시장으로 들어가면 작품 감상에 보다 집중할 수 있어요.

'한옥카페 숲' 이곳에 방문하시려면 여유있는 시간을 준비하는게 좋겠어요.
음료 마시기, 고양이 구경하기, 정원에서 숲멍하기, 전시회 작품 감상하기 등등 커피 한 잔 값이 미안할 정도로 둘러볼게 많으니까요.
Interviewee: 한옥카페 숲 김나경님
Interviewer: localz